HOME > 회사소개

회사소개

저희 쇼핑몰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저희 쇼핑몰은 회원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처음 오신 분은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(회원 가입시 500포인트를 드립니다) 

회원가입을 안 하시더라도 비회원의 자격으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상품 주문방법

 

1. 각 코너를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.

2. "바로가기" 메뉴 또는 사진이나 상품명을 클릭하세요!

3. "장바구니 담기"를 클릭하세요!

4. "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" 메시지가 나오면, 주문상품을 확인한 후 "주문버튼"을 클릭하세요!

5. 주문버튼을 누르면, "주문서"가 나옵니다! 주문서를 작성 후 "주문"을 클릭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!

 

 

 

배송안내 & 주의사항

 

1. 주문확인 마감 시간은 오후 2시 이며, 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 날 확인이 됩니다.

2. 일반상품 배송 기간은 주문 후 2~3(평일기준/주말 공휴일 제외) 소요 됩니다.

3.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품에 따라 4~6(평일기준) 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4. 제품 중 일시적인 품절, 입고지연이 되는 제품의 경우는 배송기간이 장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5. 장착 제품의 경우 제품 수령 후 반드시 파손 여.부와 작동 유.무를 확인 후 장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반품 & 교환안내

 

1. 제품 자체 불량 및 하자인 경우에는 100%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

   상품의 이상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면 배송비는 판매자부담입니다.

2. 제품 반품시에는 포장 상태가 훼손되지 않아야 하며, 제품과 박스가 이상이 없어야만 가능합니다.

   고객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면 배송비는 소비자부담입니다.

 

 

 

반품 & 교환불가 안내

 

1. 제품의 사용/설치/파손/포장지(박스) 분실등 상품을 사용한 제품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.

2. 제품 디자인/소리/완성도등의 개인적인 견해 및 주관에 의한 상품불량 판단건은 소비자의 변심으로 간주합니다.

3. 장착 부주의/사용 부주의 등으로 인한 제품파손 및 손실의 경우 반품, 교환,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4. 일부 주문제작으로 진행되는 상품의 경우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절대 불가능 합니다.

 

 

 

제품 A/S & 안내

 

1. 무상 A/S 기간은 상품별 A/S 일자가 표시된 경우 제조사 A/S 규정대로 처리되며

   상품에 별도로 A/S 기간이 표기되지 않은 경우 구매 후 15일 이내 입니다.

   (LED 상품의 경우 구매 후 3개월을 기준으로 합니다)

2. 무상 A/S 기간 이후 발생되는 A/S 비용은 소비자 부담 입니다.

3. 장착시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/불량 발생시 A/S 비용은 소비자 부담 입니다.

 

 

A/S 관련 문의 : 010-2063-5609

스크롤 좌측 배너
스크롤 우측 배너

TODAY VIEW

0/2
상단으로 이동